캠핑스토리

충남 아산 천안 오토캠핑장 영인산 자연휴양림

hilda 2020. 10. 26. 11:53
728x90

가을 아산 천안 오토캠핑장 영인산 자연휴양림 추천합니다~


아침저녁 찬바람 맞으며 단풍이 더욱 아름답게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검색을 조금만 해보면 충남 캠핑장은 정말 많이 나옵니다. 

 

그중 작년에 한번 다녀온 적이 있는 아산 영인산 자연휴양림을 선택했죠. 

 

 

 

 

 

 

지난주 속리산 사내리 캠핑장을 다녀온 후라 이번 한주는 캠핑을 쉬기로 했지만 어제는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까울 정도로 날씨가 좋아 가족들과 캠핑장 사전답사를 나섰습니다. 

 

늦은 아침을 먹고 천안에서 30분 조금 넘게 가면 도착하는 충남 아산 영인산 자연휴양림으로 간단하게 간식 챙겨서 출발했습니다. 

 

영인산은 높지는 않지만 매우 가파르고 영험한 산으로 울창한 숲과 맑고 깨끗한 자연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충남 아산 천안 오토캠핑장중 비용이 저렴하면서 깨끗하게 관리도 잘되고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 곳이죠.

 

영인산 자연휴양림은 집에서 접근성이 용이해 가족과 쉽게 나들이를 오거나 가끔씩 캠핑을 즐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제는 시간이 없어서 정원을 지나 갈대밭과 넓은 잔디밭 있는 곳까지 갔는데 계단을 올라가면 또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이 가는 길마다 펼쳐집니다. 

 

 

 

 

 

10월14일 부터 예약을 시작했다는 소식에 숲 속 아영장도 둘러보았습니다.

 

 

 

 


아산, 천안시민(신분증 제시자)하면 50% 할인 영인면·염치 읍민의 경우 전액 면제 (주차료는 징수)되고 있습니다.


충남 아산 천안 캠핑장 영인산 자연휴양림은 일반 캠핑을 할 수 있는 A지구와 오토캠핑장인 B지구로 나뉘어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붙어 있는 사이트는 운영을 하지 않으므로 한쪽은 텐트 치고 바로 옆은 비워두는 형식으로 입장객을 받고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개수대 온수 이용도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캠핑장은 작년에 새로 만들었는데 잘 꾸며져 있습니다. 근데 경사지게 만들어 놔서 밑에 있는 사이트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영인산 자연휴양림 이용요금]

숲속야영장 이용
이용시간 14:00 ~ 11:00(익일)
야영데크: 20㎡ 비수기-20,000원/성수기-주말 25,000원 
오토캠핑(파쇄석): 36㎡ 비수기-30,000원/성수기-주말 35,000원 


▶야영장 입장료
어른: 1인 1일 2,000원 
청소년·군인: 1인 1일 1,500원 
어린이: 1인 1일 1,000원 

 

비교적 한적하면서 공기도 맑은 충남 아산 천안 오토캠핑장 영인산 자연휴양림 가족과 함께 가을여행 떠나기에 딱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