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스토리

캠핑용품 신일 난방용 VIP 히터 후기

hilda 2020. 10. 20. 16:09
728x90

등유 난방용 신일 VIP 히터 캠핑장에서 1회 사용


본격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 난방용 캠핑용품 준비가 필수입니다.

 

10월 초까지만 해도 차박을 할때 이불 덮고 난방용 매트를 깔면 아이들도 그리 추운 줄 모르고 잤는데...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진다는 예보도 있고 지난주는 속리산에 있는 오토캠핑장으로 예약한터라 난방용 히터를 구입했습니다.

 

 

 

 


1주일동안 정말 많은 고민 끝에 고른 것은 신일 VIP 난방용 히터!!

 

비싸긴 하지만 꽤나 유용할 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캠핑장마다 전략량이 다르므로 전기히터를 사용하지 못하는 곳들도 있으니까요... 

 

 

 

 

 

신일 VIP 난방용 히터는 등유를 사용하여 가정에서 난방기로도 적합 하며 전기 누진세 부담이 적고 9개의 안전장치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가족들과 겨울 캠핑도 계획하는 터라 첫째도 둘째도 안전이 중요한 만큼 텐트 안에서 위험할 수도 있으니 안전에 대한점을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한겨울 집 거실이나 캠핑 가서 타프 안에서 켜면 냄새가 나지 않을까 걱정되었는데 상품평을 보니 많이 안 난다고 하더군요.

 

 

 

 

오작동 방지에 냄세제거기능까지 있다고 설명서에 적혀있던데... 직접 사용해보니 키고 끌 때 냄새가 약간 나긴 했지만 환기를 시키니 금방 괜찮아졌습니다.


주유소에서 난방용 등유(백등유)를 구입해서 캠핑장에서 사용했습니다.

 

 

 

 

전력량이 낮은 캠핑장에서는 혹시라도 전기가 다운되면 추위 속에서 꼬박 날밤을 세워야 할 수도 있으니까 등유를 사용하는 난로가 필요합니다.

 

신일 난방용 VIP 히터는 점화 시에만 전력이 필요하고 주로 등유로 작동하는데 9리터를 채우면 밤새 따뜻하게 보낼수 있습니다.

 

 

 

등유 9리터 가득 넣었더니 초저녁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충분합니다.


지난주 속리산으로 캠핑장을 2박 3일 다녀왔는데 저녁 되니 생각보다 추워서 텐트 밖에서는 장작을 피우고 타프안에서는 히터로 난방을 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