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자세교정 커블체어와이더2+1 사용후기

hilda 2020. 11. 12. 19:36
728x90

 

 

척추 쫙 펴주는 커블 체어 와이더 2+1 사용 장단점

 


척추건강의 중요성은 누구나 잘 알고 있을 거예요. 

 

요즘 체조요정 손연재 씨가 광고하는 자세교정 의자 커블 체어 많이 보셨을 거예요. 

 

커블 커블 커블해요~ 건강하고 바른 자세 만들어요~~ ㅎㅎ

 

 

 

 

귀에서 환청이 들리는 듯할 정도로  TV나 온라인에서 광고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올해 초부터 사고 싶어서 엄청 검색해 보았네요.

 

 

 


공부하는 아이들이 있는 저희집에는 구부정하고 비뚤어진 자세가 걱정이었어요. 

 

그리고 업무상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저랑 남편 또한 거북목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으니 이 광고가 더욱 와 닿은듯해요 ㅋㅋ


하지만 가격이 하나에 컴피 4만원대, 커블 체어 와이더가 5만 원대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었어요.

 

 

 


하나 사기에는 부족하고... 그리 싼 편이 아니라 많이 망설여졌었는데 얼마 전 커블체어와이더2+1 가격이 9만 원대로 나온 곳이 보이 길레 두 눈 질끈 감고 구입했네요^^;;


커블 체어 컴피는 친구가 구매한 걸 사용해보니 허리를 받쳐주는 힘이 부족하고 다소 좁게 느껴져서 커블체어와이더로 선택했어요!!

 

 

 

 


색상은 회색, 빨강, 검정이 있었는데 첨 봤을때 예쁘긴 빨강이 눈에 들어왔지만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다 보면 가장 무난한 색상은 검은색일 것 같아 검정으로 3개 주문했네요.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인데 보기에는 약해보이지만 아주 튼튼한 것 같아요.


앉으면 허리가 자연스럽게 쫙펴지는데 지렛대처럼 등받이 쪽이 허리를 눌러줘서 척추를 잡아주는 느낌 들어 자세교정에 도움이 될듯해요.

 

 

 

 

그리고 다리를 꼬고 앉는 버릇으로 골반도 약간 틀어져 있는데 자연스럽게 모아줘요.


커블체어는 바닥보다는 의자에 10~15cm 간격을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딱딱한 바닥에 커블을 놓고 앉아보니 뭔가 균형감?이적다고 해야할까? 아무튼 허리쪽을 밀어주는 힘이 적더라구요~ 


처음에 하루 이틀은 허벅지 부분이 다소 불편한 감이 있었고 등바지 끝부분 플라스틱이 살짝 배긴다는 게 단점이었어요.

 

하지만 열흘 정도 지난 지금은 소파에 앉을 때도 커플에 찾게 되더라고요ㅎㅎ

 

 

 

 

 

커블체어와이더2+1로 넉넉하게 받아서 집에서도 쓰고, 회사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좋다고 하네요.

 

고민 많이 했는데 사길 잘한 것 같아요!


몸에 약간 느껴지는 불편함이 바른 자세로 고쳐 앉게 만들어주네요^^

728x90